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앨런 크레이그 중계 실시간 보기 | UFC FIGHT NIGHT 232 미들급 경기 일정 시간 매치업 생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채널 하이라이트 좌표 11월 19일 티빙 TVING tvN SPORTS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15.

앨런 크레이그 중계 모바일 tv 방송 사이트

 

앨런 크레이그 중계 실시간 보기 | UFC FIGHT NIGHT 232 미들급 경기 일정 시간 매치업 생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채널 하이라이트 좌표 11월 19일 티빙 TVING tvN SPORT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 UFC 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시청

📌 로드FC 중계 사이트

앨런 크레이그 중계 모바일 tv 방송 사이트

다가오는 2023년 11월 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의 UFC APEX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232에서 앨런 vs 크레이그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UFC 미들급의 TOP10의 자리를 놓고 두 베테랑 그래플러가 격돌을 벌입니다. 이번 대결의 주인공은 UFC 미들급 10위 브랜던 앨런과 동급 13위 폴 크레이그입니다.

최근의 UFC의 메인이벤트들이 타격 vs 타격이나 그래플러 vs 타격이 주로 매칭되었었는데 간만에 수준급 그래플러간의 대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짓수 블랙벨트를 소유하고 있는 종합격투기 전적 27전 22승 5패의 앨런은 이를 베이스로 하는 강력한 그래플링을 선보입니다.

 

🔻앨런 크레이그 중계 바로가기🔻

UFC FIGHT NIGHT 232 앨런 크레이그 미들급 경기 일정

앨런 대 크레이그의 경기가 진행되는 UFC FIGHT NIGHT 232 대회는 오는 2023년 11월 19일 07:00부터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의 UFC APEX에서 시작합니다.

 

22번의 승리 중 13번을 서브미션으로 마무리 하는 등 특히 그라운드 실력이 돋보이는 선수로 상위포지션에서의 가드패스, 하위포지션에서의 스윕과 서브미션 시도 등 어떤 경우에도 좋은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UFC FIGHT NIGHT 232 언더 카드

페더급 조나단 피어스 vs 조안데르송 브리투
밴텀급 채드 안헬리저 vs 호세 존슨
미들급 세자르 알메이다 vs 크리스찬 르로이 던컨
헤비급 믹 파킨 vs 카이오 마차도
페더급 제카 사라기 vs 루카스 알렉산더
여성 밴텀급 루시 푸딜로바 vs 아일린 페레즈
라이트급 트레이 오그덴 vs 니콜라스 모타
플라이급 찰스 존슨 vs 라파엘 에스테밤

UFC FIGHT NIGHT 232 메인 카드

미들급 브렌던 앨런 vs 폴 크레이그
웰터급 마이클 모랄레스 vs 제이크 매튜스
라이트급 체이스 후퍼 vs 조던 리빗
밴텀급 페이튼 탈보트 vs 닉 아귀레
여성 스트로급 루아나 핀헤이로 vs 어맨다 히바스
웰터급 조니 파슨스 vs 우로시 메디치

🔻UFC FIGHT NIGHT 232 경기 일정 상세 확인하기🔻

 

앨런 크레이그 실시간 생중계 채널 좌표

서브미션 또한 초크, 암락, 레그락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다른 서브미션으로 연계하는 능력마저 좋아 그래플러로서는 완성형이라는 평입니다.

 

이에 못지 않게 5KO를 기록하는 등 타격 실력 또한 수준인데 주로 인파이팅으로 적극적으로 들러붙어 난타전을 벌이면서 여러 명경기를 연출해냈습니다.

다만,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상대적으로 부실하며 장기인 그라운드로 끌고 갈 수 있는 무기가 극히 한정되어 있다는 약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맞상대인 크레이그 또한 주짓수를 기반으로 한 그래플러로 특히 하위에서 뛰어난 서브미션 캐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합격투기 전적 24전 17승 1무 6패를 기록하고 있는 크레이그도 앨런과 같이 13번의 서브미션승을 가지고 있으며 서브미션 패는 단 하나만 가지고 있을 정도로 우수한 그래플러입니다.

 

🔻앨런 크레이그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앨런 크레이그 UFC FIGHT NIGHT 232 중계 하이라이트

다만, 앨런과는 달리 전반적으로 타격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복싱 스킬이 꽤나 떨어진다는 평이 많으며 킥의 위력은 좋지만 타이밍을 잘 못 잡아 뒤를 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경기의 승자는 UFC 미들급 TOP 10의 랭크와 더불어 상위 랭커에게 도전한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됩니다.

과연 이번 두 그래플러의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하여 더욱 위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낼 선수가 누가 될지 주목됩니다.

앨런 크레이그 경기가 펼쳐지는 UFC FIGHT NIGHT 232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은 tvN SPORTS YouTube와 TVING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N은 드라마나 예능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자체제작 방송을 주력으로 하며, 부편성으로 자체 제작한 시사·교양 프로그램도 편성하는 종합 버라이어티 채널입니다.

 

하지만 2021년부터 유로 2020이나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등을 시작으로 스포츠 방송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앨런 크레이그 UFC FIGHT NIGHT 232 중계 하이라이트 확인하기🔻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중계 사이트

📌 이강인 파리 생제르맹 중계 사이트

📌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중계 사이트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사이트

📌 조규성 미트윌란 중계 사이트